본문 바로가기
맛맛맛집

[남원 맛집] 남원 명문제과 / 주차꿀팁 / 10% 저렴하게 구입

by 스마일사랑 2023. 6. 30.
반응형

 

남원 명문제과

여행하면 빵지순례를 빼먹을 순없죠?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간 것처럼 이끌려서 간곳

남원 명문제과입니다.

여행다니면서 빵맛집도 가끔 찾아가곤 하는데

혹시나 하고 갔다가 

웨이팅 없이 편하게 구입하고 

간식으로 빵 사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후기 올려요

남원 명문제과

전국 10대 빵짐 중 하나라는 명문제과

 

주말 오후 4시 50분쯤에 갔더니 웨이팅 거의 없었어요~

이날 운이 좋았을까요?

 

위치: 전북 남원시 용성로 56

영업시간: 10:00 ~ 20:00

 - 정기휴무: 월요일

 - 주말,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빵나오는 시간: 오전 10시 /  오후 2시 30분 /  4시 30분 

 

10% 저렴히 구입할 수 있는 방법도  글 마지막부분에 있어요

남원 명문제가 웨이팅

주차 팁: "남원교육문화회관" 네비 찍고 가셔서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가면 편하게 갈 수 있어요. 

 

도서관이 있어서 더운 날씨에 도서관에 책 구경하기도 좋고

여행 길이면 잠시 화장실 다녀오기도 좋아요.

 

 

오후 4시 30분 빵나오는 시간인데

짝궁이랑 저는 남원교육문화회관 들러서 도서관 구경하고 천천히 걸어갔어요. 

줄이 조금 있었는데 금방 들어갈 정도로 

얼마 기다리지 않았어요. 

 

번호표 없이 들어갔어요.

어릴적 동네 빵집과 같은 외관이라서 

친숙하기도 하고 

시골 빵집 느낌도 나고 

심플해서 좋았어요.

 

허름해 보여도 안에 들어가면 깨끗하고 

인테리어에 돈을 많이 쓰지 않아서 오히려 그게 매력인 것 같아요

명문제가 대표빵은 생크림슈보르, 꿀아몬드, 수제햄빵

 

저는 햄을 좋아하지 않아서 

생크림슈보르랑 꿀아몬드 구입했어요

 

빵도 있었는데 

저녁 먹을 시간이 다가와서 

빵을 많이 사진 않았답니다 

카스테라가 맛있어 보였는데 사고 싶었는데

사지 않았어요.

나중에 가면 꼭 카스테라도 맛보고 싶어요

 

명문제과 생크림슈보르

생크림이 사르르 녹았던 소보루

바삭바삭하고 생크림이 부드러웠어요.

 

빵 부분이 얇고 슈크림이 가득 차있답니다. 

소보루 같은데 속에 슈크림이 가득 들어서 

입안 가득 행복이 팡팡

 

근데 저는 꿀아몬드빵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곳에서 맛보지 못한 맛이라서요

명문제과 꿀아몬드

정말 맛있었던 꿀아몬드

달까 싶어서 1개만 샀는데

왜 나는 1개만 샀을까.. 

또또 먹고 싶어요

 

바삭바삭하고 많이 달지 않아요

저는 아몬드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강력추천해요

남원제과 빵종류

시식코너도 있어요. 

입구에 막 들어가면 시식해보라고 빵을 잘라두었더라구요

넉넉하게 빵 잘라두고 인심이 참 좋고 

계산하시는 분, 일하시는 분 모두 친절하셨어요~ 

 

여행객들을 위한 명문제과 10% 저렴하게 사는 법 

바로 이전 글에도 언급했던 "남원사랑상품권"을 충전해서 구입하는 거랍니다. 

chak 어플 다운로드 받아서 남원사랑상품권을 가입 후, 가상계좌 입금해서 

계산하면 돼요~ 

 

계산 카운터에 보면 남원사랑상품권 QR코드 있어서  QR로 계산한다고 하면 된답니다. 

남원사랑상품권은 충전하고 남은 금액은 남원여행 끝나고 다시 환불이 되기 때문에

남원 여행가신 분은 꼭!! 남원사랑상품권 이용해 보세요

 

저는 현식당, 명문제과 이용할때 남원사랑상품권 사용했어요

 

 

2023.06.29 - [맛맛맛집] - [남원 맛집] 남원 두레식당 # 오징어볶음 맛집 # 할인 정보

 

[남원 맛집] 남원 두레식당 # 오징어볶음 맛집 # 할인 정보

남원 여행가서 제일 먼저 찾은 곳 남원 두레식당! 남원이 오징어볶음으로 유명한 식당이 몇몇 있더라구요 처음 찾은 곳은 오징어볶음을 시키면 고추기름이 많이 튄다는 후기가 있어서 두레식당

smileloveworld.tistory.com

명문제과 회전율이 빨라서 

빵 구입해서 바로 나왔어요. 

 

차에서 꿀아몬드빵 먹었답니다.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아몬드 씹히는 맛도 명문다웠어요. 

 

테두리는 바삭바삭하고 

가운데 부분은 부드러워요~ 

식감이 좋답니다. 

행복했던 남원여행

남원이 크지 않지만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있고 

맛있는 음식도 있어서 

정말 재미있었어요

 

게다가 빵지순례도 하니 

남원 여행 최고! 

2023.06.29 - [맛맛맛집] - [남원 맛집] 남원 두레식당 # 오징어볶음 맛집 # 할인 정보

 

[남원 맛집] 남원 두레식당 # 오징어볶음 맛집 # 할인 정보

남원 여행가서 제일 먼저 찾은 곳 남원 두레식당! 남원이 오징어볶음으로 유명한 식당이 몇몇 있더라구요 처음 찾은 곳은 오징어볶음을 시키면 고추기름이 많이 튄다는 후기가 있어서 두레식당

smileloveworld.tistory.com

2023.06.28 - [맛맛맛집] - [남원 맛집] 광한루 맛집 # 추어탕 맛집# 남원 현식당

 

[남원 맛집] 광한루 맛집 # 추어탕 맛집# 남원 현식당

남원 광한루원 가기 전에들른 현식당 추어탕 거리에 추어탕 식당이 많지만 그 중에 찐 맛집을 찾기 위해 열심히 검색해 보니 현식당이 나왔다 그렇게 맛있을까? 궁금한 참에 가본 곳 남원 현식

smileloveworl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