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꽃마 멀티비타민&식물성 오메가3 구입 후기

by 스마일사랑 2019. 9. 9.
반응형

가끔식 <꽃피는 아침마을>이라는 사이트에서 과일이나 영양제, 제품을 사곤 합니다. 

자주 사진 않고 1년에 2-3번 정도... 

이용한 지는 5년이 되었네요. 그만큼 믿을만하고 꾸준하게 사용되는 것 같아요. 

깊은 산속 옹달샘에 다녀오니,, 꽃마(꽃피는 아침마을 준말) 사이트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사고 싶은 

구매욕구가 올라오더라구요. 

먹던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이 1알 남아서 이번에틑 꽃마에서 파는 멀티비타민을 먹어볼 겸 구입하였습니다.


우체국 택배로 도착했어요. 주문한지 3일쯤 되었을 때 왔습니다. 

비타민 시키면서 꽃마에서 파는 명상복도 같이 주문했는데 박스가 따로 보장되어서 왔어요. 

꽃마사이트는 할인행사를 종종합니다. 그래서 저는 할인될 때를 기다려서 사는 편이에요. 

멀티비타민&미네랑 그리고 식물성 오메가 3를 세트로 해서 29,400원에 샀습니다.  (30%세일 가격)


오메가3는 처음 먹어보는데요.  꽃마제품은 국산 들깨종자 100%입니다. 

국산이라는 점도 좋은데 오메가 3가 식물성 연질캡슐인 것도 좋았어요.. 

동물성 젤라틴은 왠지 마음이 찝찝했었는데..^^ 디테일한 것 같아요.


영양기능 정보를 살펴보니~ 비타민 D, E, 판토텐산~ 골고루 필요한 성분들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1일 1회 2정씩 먹으면 돼요. 

비타민 2알, 오메가 2알.. 저는 점심 먹고 먹는 편입니다. 

사무실에 두고 나른한 시간쯤에  커피가 땡긴다 싶으면 커피 대신 물 한컵에 비타민을 먹습니다. 

건강한 영양제를 먹었다는 생각에...^^ 커피 생각이 싹~ 가시더라구요. 


오메가 3와 멀티비타민 알 크기가 적당해서 목넘김이 괜찮았습니다. 

전에 먹던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은 알이 커서 먹기 전에 조금 긴장이 됐었는데요. 

이건 크지 않네요..^^ 


며칠 먹어보니 피곤함이 덜한 것 같아요. 

플라시보 효과일 수도 있지만 아침에 일어날 때 전보다 개운한 편입니다.

좀 더 꾸준히 먹어보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