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안군 전입 기념품~받았어요

by 스마일사랑 2020. 4. 17.
반응형

무안군에 이사온지 1달이 지났어요~ 

바빠서 인터넷으로 전입신고를 했는데 어느 날 문자가 띠딩~왔어요. 

전입 기념품??? 띠용!!!! 

주민센터에서 바로 전입신고를 했었다면 받았을 텐데.. 인터넷으로 전입신고를 했던터라 

전입 기념품이 있는지 몰랐어요. 

근데 열일하는 무안군에서~~ 먼저 이렇게 문자를 보내주다니^^ 감동

문자를 보고~ 시간이 나는 어느 오후에 "남악복합주민센터"에 찾아가 보았어요. 

코로나19때문에 정문만 개방이 되어 있었어요. 

다 왔다 생각하고 문을 열어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문을 잠가두어서 

오른편으로 좀 더 걸어가 정문으로 들어갔습니다. 

정문이 보입니다~

열감지 카메라가 있어서 들어가면 등록부에 서명과 열체크를 하고 내부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전입신고하는 코너에서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다가 

가서 신분증과 이름을 말하면 

무안사랑상품권 2만원과 10리터 쓰레기봉투 20장을 줍니다. 

무안군 전입 기념품이네요^^

무안사랑상품권은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데 이렇게 상품권을 주니 

필요한 것을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쓰레기봉투도 20장이나 줘서 두고두고 사용할 것 같아요. 

이왕 온 김에 1층을 둘러 보다가 

무안군 장난감 도서관을 보았습니다. 

장난감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남악복합주민센터 1층에 있이니~ 적극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할까~

아이들 개월 수에 맞춘 장난감 코너도 있어서 고르기엔 편해보였어요.

단, 코라나바이러스로 인해서 현재 회원모집은 연기된 상태.. 

어서 다시 회원모집이 잘 이루어지면 좋겠습니다. 


이상 무안군 전입기념품 수령과~ 남악 복합주민센터의 장난감 도서관 구경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