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주 가성비 미용실#아이드블랑 염주점

by 스마일사랑 2022. 2. 1.
반응형
광주 염주동 아이드블랑 미용실

설날 전 날, 부시시한 머리를 보니 한숨이 절로 나오네.
연휴때라 그런지 인근 미용실이 문을 거의 닫았다.

깔끔하게 커트만 하고 싶은데 미용실마다 가격이
천차만별~
여자 커트머리는 1만 2천원인 곳이 드물고
대부분 1만 5천원~2만원까지!!
미용실 커트 가격마저 물가가 올랐다!!

그렇다고 부시맨처럼 있을 순 없으니
네이버에 미용실을 검색하고
필터 적용에서 "영업중"으로 검색해보니
아이드블랑 염주점이 뜬다~
커트 가격이 12,000원~~ 오케이! 일단 예약!

광주 서구 염화로 96, 2층
매일 10:00~21:00 영업

광주 '염주사거리'에 있음
롯데리아 건너편에 핸드폰 대리점이 있는데
그 건물 2층에 있다.


(광주 지역화폐 사용 가능)
네이버 예약하고 가면 더 편함!

네이버 예약할 때 디자이너를 고르지 않았다.
처음 예약해서 가는 거라서 누구한테 해야할지
모르기도 하고~ 급하기 예약한거라서
그냥 늦은 저녁타임으로 시간만 예약하고 갔다.

네이버 예약할 때 가격표가 있고
어떤 시술 받을지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을 미리 알 수 있어서 부담이 없고
아이드블랑은 "기장추가 비용"이 없었다.

긴머리 커트 (전)

4개월 전에 매직+클리닉 하고
1달 전에 클리닉 했는데도 머리 끝이 참......

지저분해 보이네...  머리카락이 너무 길어서
무겁기도 하고, 답답해 보인다는 말을 주변에서
종종 했는데,, 뒷모습이 이랬단.. 부끄....

가슴아래로 내려오려는 머리카락을 더이상 참지
못하고~ 손질해 주기로 했다.
일단 상한 부분을 잘라달라고 했는데

조금 자르신 후에 거울을 가져와서 길이를
보게 해주는 점이 좋았고~
상한 머리가 어느 정도인지 살펴봐 주었다.

커트만 했는데도 30분정도~흐르고~
설날 전날이라서 원장님만 계셔서 운 좋게
원장님께서 커트를 해주심!

혹시 몰라 전/후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드라마틱할 줄이야!! 넘 맘에 든다!

1. 머리 손질하는 법이랑
2. 드라이하는 법
3. 앞머리 스타일링 하는 법
4. 내게 맞는 롤크기
까지 골라주시는 등 여러가지

헤어스타일에 필요한 부분을 차분히 설명해 준게
인상 깊었다.

그리고 앞머리!
나는 커트보다 앞머리 커트가 더더 긴장되는데
(잘못자르면 얼굴 망함...ㅋ)

적절하게  이쁘게 해주심!

아이드블랑 염주점 내부

미용실 도착하자마자 바로 의자에 앉아서
주변을 구경하지 못했는데
커트 끝나고 계산하기 전에 둘러 보았다.

아이드블랑 염주점 내부

생각보다 미용실이 꽤 넓고 카페처럼 이쁜 곳이었네!
대기 좌석도 많고 양쪽으로
시술받을 수 있는 자리가 꽤 많았다.

설날 전, 저녁 늦게 온거여서 한적해 보였는데
평소엔 꽤 많을 듯 싶다.

대기실이 이뻐~

대기실이 카페보다 더 이뻐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잖아?!

아이드블랑 염주점 미용실~

처음 가보았는데


여러모로 만족해서 다음 볼륨매직할 때 가보려고 한다.  작년 추석때 매직 17만원 주고 했는데...

아이드블랑에서 하면 10만원이 안드니까...

1. 실력 있고
2. 가격 저렴하고
3. 긴머리 시술때 추가비용 없음!

#내 돈 내산 미용실 후기

아이드블랑 염주점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