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깊은 산속 옹달샘 천연 염색 명상복(꼭두서니) 구입 후기

by 스마일사랑 2019. 9. 24.
반응형

깊은 산속 옹달샘의 명상프로그램을 참여하면서 입었던 명상복이 계속 아른아른~거렸습니다.

명상복 감촉이 참 좋고 활동성에 있어서도 편해서 잠옷 대용이나 집안에서 입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어요.

광목 100%인점도 좋고 천연염색이고

입을때 목부분이나 소매 부분이 간결해서 까슬한 느낌없이 뭔가 편했어요.

명상복을 구입하고는 싶은데 금전적으로 압박이 느껴져서,, 몇번 망설였습니다.

그러다가 사이트를 들어갔는데 추석 전쯤에 해서 세일을 하더라구요.

원래는 95000원인데,, 5만원 넘게 주고 샀던 것 같아요.

고민하는 사이에 조금 더 저렴했던 자연명상복(하얀색)이 품절 ㅠㅠ

그래서 꼭두서니라고 써져있는 분홍색으로 구입했어요.

 막상 입어보니 가격생각이 안날 정도로 참 편하고~잠옷으로 입는데 정말 피부가 호강하는 것 같아요

 

소매가 7부정도인데요. 그래서 물이 닿거나 다른게 닿지 않아서 좋긴 해요.

여름에랑 초가을에는 좋았는데,, 한겨울에는 조금 추울 것 같아요. 위에는 긴팔을 입을까도 생각중입니다.

생활하기에 정말 편해요. 대만족!!!

 

사진 보니 통나무명상하려고 샀던 통나무도 보이네요..

들꽃잠에서 샀던 방석도..^^

은근하게 꽃마에서 이것저것 사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