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참발효 낫또 구입 후기#국산콩 낫또

by 스마일사랑 2019. 9. 25.
반응형

문득 마트에 가서 풀무원 실의 힘이라는 나또를 구입해서 먹어보았는데

입맛에 잘 맞고 건강한 느낌이 들어서 나또에 본격적으로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고기를 자주 먹지 않아서 단백질 보충도 되고 무엇보다

일반 밥을 대용으로 출출할 때 먹으면 포만감도 들고 속도 편해진 것 같았다.

풀무원 실의 힘을 마트에서 사먹다가 문득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참발효 낫또를 찾았다.

가격도 더 저렴하고 국산 백태로 만든 거라고 해서 구입해 보았는데 일단

도착했을 때 포장된 거를 보고 만족^^

금요일 후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10시에 도착했다.

 

야무지게 스티로폼 박스에 잘 담아져서 왔다.

꼼꼼하게 아이스팩도 함께 보관되어 와서 내용물에도 이상없이 잘 왔다.

사은품으로 보내준 것 같은 올리고당.. 포장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깔끔해서 기분 좋았던^^

70G으로 일단 백태만 주문해 보았는데 30개묶음도 있었지만 어쩔지 몰라서 24개입으로 주문했다.

금액은 25,200원 이었고,, 네이버페이가 사용이 되어서 포인트 이용해서 좀더 저렴하게 구입하였다.

배송비가 3000원인게 조금 아쉬웠음....

 

아이스팩에 먹는 방법도 설명이 되어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아.

꽝꽝 얼어있었다..

나는 낫또가 그냥 물컹물컹 소스 없이도 먹기에 나쁘지 않아서 잘 먹는데

참발효 낫또는 냄새가 거의 안나고 몇번 휘휘 저으면 크림처럼 하얀 실이 마구마구 생겨서 좋았다.

 

1분정도 저였을때 이렇게 하얀 실이 마구마구 생긴다.  주로 샐러드에 같이 해서 먹기도 하고

그냥 아무것도 없이 간식처럼 먹는데 출출할때 딱인 것 같다.

건강한 느낌이 들어서 과자가 이제 안땡기고 삶은 계란, 단호박, 방울토마토, 낫또면 충분한 것 같다.

 

처음 구매해 봤는데 매우 만족스러워서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공감 꾸욱~~눌러주세요^^

반응형